오늘이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의 26번째 생일이라고 합니다.

2014년에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권리세.

그녀의 생일을 맞아 멤버들과 팬들의 추모 메세지가 올라로고 있습니다.

가족같은 멤버였던 권리세와 고은비를 잃은 레이디스코드는 5인조로 활동을 하다 현재 3인조로 축소되었습니다.

서로 의지 하면서 꼬박 1년 6개월을 버텼던 레이디스코드 소중, 애슐리, 주니.

아프지만 웃겠다던 레이디스코드






 

2013년 데뷔를 한 레이디스 코드!

가수로 데뷔를 해 막 바쁜 활동을 하던 권리세, 그녀는 2014년 9월에 스케줄 이동중 교통사로 23살의 어린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 당시..차량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

1991년 8월 16일 (일본) ~ 2014년 9월 7일 (향년 23세)



레이디스 코드 고은비

1992년 11월 23일 ~ 2014년 9월 3일 (향년 21세)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 고은비 추모 영상








별이 된 스타


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 생전 발언 “은비, 지켜주고 싶은 멤버”…슬픈 답변

“맏언니 입장에서 가장 챙겨주고 싶고, 혼자두면 불안한 멤버가 누구인가요”라고 故 권리세에게 물었습니다.

권리세의 답변은 “은비”라며 둘은 남다른 우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이 故 권리세와 故 은비는 그로부터 한달 후!!ㅜㅜ


레이디스 코드 지방 일정을 마치고 돌아오던 중에 큰 교통사고로 인해 목숨을 거두었습니다..

별이된 스타 권리세.

미스코리아 본선대회에서 해외동포상을 수상.

수상이후 2년뒤

가수가 아닌 미인대회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던 권리세.



故권리세, 스물여섯 번째 생일 축하해... '그리움 왈칵'


 

사고 이후 2년만에 컴백한 레이디스코드(LADIES' CODE)

8월 24일 자정에 새 싱글 앨범 - ‘미스터리(MYSTERY)’를 발매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은비 "없다는 것을 인정하기도 힘들었다"

레이디스코드가 권리세와 고은비의 부재에 대해 "아무 생각 안났다"고..



레이디스 코드의 컴백은 2014년 8월 ‘키스 키스(Kiss Kiss)’ 로 시작!

그러나 2014년 9월 빗길 교통사고로… 안타깝게도 멤버 고은비와 권리세를 먼저 하늘로 떠나 보낸 후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은 힘겨운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관계자는

“이제는 컴백할 때가 됐다고 판단했다. 멤버 충원 없이 3인조로 활동에 나선다. 이를 위해 최고의 제작 스태프들이 모여 새로운 출발에 힘을 쏟았다. 더욱 성장하고 달라진 레이디스 코드의 유니크한 변화를 기대해 달라”


 

레이디스 코드의 컴백은 2014년 8월 ‘키스 키스(Kiss Kiss)’ 로 시작!

그러나 2014년 9월 빗길 교통사고로… 안타깝게도 멤버 고은비와 권리세를 먼저 하늘로 떠나 보낸 후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은 힘겨운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2014년 9월 3일 故 고은비의 기일에는 동료가수들과 한께 부른 추모곡 ‘I’m Fine Thank You’를 발매!

2014년 9월 7일 故 권리세의 기일에는 3명의 멤버가 마음을 담아 ‘아파도 웃을래’를 발표했습니다.

 ‘아파도 웃을래’는 레이디스코드 세 멤버가 먼저 세상을 떠난 고은비와 권리세를 향한 진심 전달에 초점을 맞춰서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특히 레이디스코드 멤버 소정이 작사에 직접 참여를해 사고후 지난 1년간 겪어온 상황과 감정들을 옮겼다고 합니다.

“아직도 난 믿을 수 없는데 널 볼 수 있을 것만 같은데 거짓말 일거라고 니가 내 곁을 떠났다는 게 사진 속에 웃고 있는 얼굴 영원할 것 같던 지난 날들”로 시작되는..

‘아파도 웃을래’ 멤버 권리세와 고은비의 갑작스런 사망을 에둘러 표현한 곡입니다.

 

  아파서 웃을래 듣기!


레이디스코드 리더인 애슐리는

"고민이 많았다. 처음에는 솔직히 아무 생각이 안 났다. 둘이 곁에 없다는 것을 인정하기도 힘들었고, 다시 무대에 서야 할지 포기해야 할지 결정을 내리는 것 자체도 힘들었다" "하지만 주변의 좋은 분들이 많이 응원해주고, 팬들이 믿고 기다려주셔서 힘을 얻을 수 있었다"

레이디스 코드 주니는 "다른 생각은 해본 적 없다. 리세, 은비 언니의 몫까지 최선을 다해서 활동할 것"이라고 말하다 눈물을....


레이디스 코드...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권리세 양, 고은비 양의 행복을 빕니다.

부디 그곳에서 행복하기를...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