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강정호 홈런!!

2016. 5. 7. 13:59

점심시간에 기분 좋은 소식이 터졌네요~강정호 홈런!! 와우!

232일만에 빅리그 복귀를 한 감정호 연타석 홈런 소식이 인터넷 도배를~ 하고있어요.

강정호(29세 피츠버그 파이리츠)가 오늘 연타석 홈런으로 메이저리그 복귀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해 주었습니다.

강정호 연타석 홈런에 대해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미국 팬들은 반응 또한 궁금 하실텐데요. 미국 팬들은 지금 강정호에게 열광하고 있습니다.

강정호 현지해설을 보면

‘파이어러츠가 이 남자를 잘 얻었네. 스카우트 정말 잘 했어’, 강정호 홈런 반응 ‘강정호는 정말 훌륭한 선수다.

올해의 신인 선수가 될 것 같다.’, ‘강정호가 피츠버그를 선택해줘서 너무 좋다.’, ‘이제 아무도 강정호의 실력을 의심하지 않는다.’


폭발적인 강정호 현지해설 그리고 반응

강정호는 지난 2015년 피츠버그 파이리츠와 4년간 보장금액 1100만 달러(한화 약 127억원)에 계약했었다고 합니다.

이는 한국프로야구에서 메이저 리그로 직행한 최초의 한국인 야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정호 홈런 멋있어요 엄지척

무릎 부상 털고 출전한 메이저리그 복귀전에서 4타수 2안타 2홈런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의 부시 스타디움에서 경기가 열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메이저리그 방문 경기에서

강정호는 6번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을 했습니다. 우월 투런포와 좌월 솔로포를 차례대로 쏘아 올렸는데요.

 


MLB 강정호 복귀 연타석 홈런

1-0으로 앞선 6회초 2사 2루, 세 번째 타석에 들어선 강정호는 세인트루이스 좌완 불펜 타일러 라이언스의 시속 145㎞ 투심 패스트볼을 밀어쳐 오른쪽 담을 살짝 넘어가는 투런 홈런을 쳤다. 비거리는 115m(378피트)였다.

음하하하하 이번에 세인트루이스가 2-3으로 추격을하자 또 한 번 강정호가 해결사로 나섰습니다.

강정호는세인트루이스전에서 8회초 2사 주자 없는 상황

케빈 시그리스트의 6구째 시속 151㎞짜리 직구를 잡아당겨 왼쪽 담을 넘기고 말았습니다.

이 잡아당긴 타구라 비거리는 130m(427피트)로 늘었습니다.

 

강정호는 지난해 2015년 9월 18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 파크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 홈경기에서는

1회초 수비 때 병살 플레이를 시도하다가 주자 크리스 코글란의 거친 슬라이딩에 그만 크리스 코글란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강정호는 이내 심한 통증을 호소했고 곧장 병원으로 후송돼 정밀진단을 받았었습니다.



이 사고로 결국 강정호는 무릎 내측 인대가 파열이 되고 정강이뼈가 골절됐다는 진단을 받게 되면서 시즌아웃을 선언해야만 했습니다.

우리의 강정호 선수는 이렇게 길고 지루한 재활의 시간을 잘 견뎌주었고, 부상으로 실려 나간 지 232일 만에 빅리그 무대로 돌아온것입니다.

그러나 강정호 복귀전 초반은 부진했었습니다.

강정호는 2회초 무사 1, 2루에서 카를로스 마르티네스의 초구 시속 154㎞ 투심을 공략하다 3루수 앞 병살타로 물러나게 됩니다.

강정호는 4회 무사 만루에서도 마르티네스의 초구 시속 154㎞ 투심을 건드려 2루수 뜬공에 그쳤습니다.

복귀전에서 강정호의 초구만 공략하는 모습은 무모해 보일 수 있었습니다.

강정호 현지해설 동영상들


세인트루이스전 강정호 시즌 1호 홈런! 강정호 홈런 동영상


세인트루이스전 강정호 시즌 2호 홈런! 연타석 홈런 동영상

그러나 강정호는 세 번째 타석에서도 역시나 고집스럽게 초구를 노렸습니다.

굿굿!! 역시 강정호 세 번째 초구 공략은 성공했습니다.

강정호는 라이언스의 초구 투심을 밀어쳤습니다. 그리고, 투런 홈런으로 앞서있던 타석에서의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

그리고 네 번째 타석에서는 풀 카운트(3볼-2스트라이크)까지 가는 접전 끝에 다시 한 번 홈런포를 가동시킨 강정호.

강정호가 풀 카운트에서 이렇게 홈런을 친 건 메이저리그 입성 후 처음 있는 일이 였습니다.

 

강정호는 지난해 2015년 9월 10일 신시내티 레즈전 이후 240일 만에 빅리그 무대에서 홈런을 친 것 입니다.

한 경기에서 두 개 이상의 홈런을 친 것은 지난해 8월 23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 이후 258일 만이자, 메이저리그 개인 통산 두 번째입니다.

강정호의 타점과 득점은 9월 14일 밀워키 브루어스전 이후 236일 만에 나왔습니다.

조금 늦게 2016시즌을 시작한 강정호는 배트에 힘을 잔뜩 실었습니다.

오늘  세인루이스전에서 강정호는 4타수 2안타(2홈런) 3타점으로 맹활약했습니다.

현지 중계진은 이러한 강정호를 보고 '히어로'로라 칭했습니다..

팀이 얻은 4점 중 홀로 3점을 올린 강정호의 활약으로 4-2로 승리하며 4연패 늪에서 벗어나고만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세인트루이스 우완 불펜 오승환이 이날 등판하지 않아 한국인 투타 맞대결은 펼쳐지지 않았습니다.

강정호 연타석 홈런, 복귀무대 이보다 더 좋을순 없다.

강정호 홈런 부상 복귀전 후유증은 없었다.

 

강정호 연타석 홈런 현지반응 아래 좀 더 자세히 볼까요.

 

강정호 홈런 현지해설 2016년 05월 07일 세인트루이스전

"강정호 선수의 타구가 오른쪽으로 높게 떠서 넘어갑니다."

"강정호가 메이저리그 무대로 돌아왔습니다."

강정호 현지해설 반응을 보면 다들 그가 더 나아진 모습으로 되돌아왔다고 이야기합니다

"오늘 강정호 선수의 복귀 첫 선발 경기죠"

강정호 현지해설 "2점 홈런 3:0으로 피츠버그가 앞서갑니다."

"예전보다 더욱 파워 있는 모습입니다."

"오늘 강정호 선수는 모든 타석에서 초구를 공략 했는데 결국 해 냈네요"

아직 강정호 현지해설 반응이 많이 올라오진 않았는데 하나 더 추가해요.


혹시 동영상 안보이시면 아래 강정호 현지해설 캡쳐 이미지 하나씩 넘겨서 보세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그리고 강정호 현지해설 보다 재미있는게 하나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ㅋㅋ

 

외국에도 냄비팬들이 많군요 ㅋㅋ 처음에 강정호 첫번째, 두번째 타석에서 초구 공략하다 아웃당하자

저렇게 난리 ㅋㅋ

 

오늘 너무 잘했습니다.!

 

강정호 연타석 홈런 ‘이게 바로 존재감이다’ 피츠버그 환호!

강정호 6회, 8회 연타석 홈런!





   강정호 연타석 홈런 폭발! 복귀전서 '투런포+솔로포'


 강정호 연타석 멀티 홈런 , 비거리 137m 솔로포


강정호 홈런 건재함 과시!



강정로 현지해설 및 반응 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