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203 경기가 시작 되었습니다.

헤이급 빅매치를 예상하고 있는 UFC 203 진짜 큰 놈들이 뜬다!

초기 UFC 에서는 헤비급 경기가 인기가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 다른 체급이 정해진 이후에도 헤비급의 인기는 단연 탑이였었는데요.

저는 헤이급을 좀 별로 안좋아하지만요~ ^^;;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원한 한방이 있는 KO승부가 바로 헤이급의 매력입니다.






전설적인 헤비급 파이터들(안토니오 노게이라, 마크 헌트, 브록 레스너 등 )의 경쟁은 과거 UFC의 기념비적인 UFC100 그리고 UFC200의 흥행을 이끌었었습니다.

UFC 203 가 바로!!

이러한 UFC 헤비급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경기들 이기에 팬들의 기대가 상당합니다.






9월 11일 헤비급 잔치!!

챔피언(스티페 미오치치)도 나오구요.

현재 랭킹 1위(알리스타 오브레임)와 3위(파브리시우 베우둠), 7위(트래비스 브라운)로 구성되는 4명의 막강 편대가 메인·코메인이벤트를 장식할 예정 입니다.


▲‘세계 최강의 소방관’ 챔피언 스티페 미오치치

▲‘5분이면 충분’…‘1라운드 승부사’ 알리스타 오브레임

▲‘타이틀 탈환 노리는 특급 주짓떼로’ 파브리시오 베우둠

▲‘헤비급의 다음 주역은 나’ 트래비스 브라운


베우둠 VS 브라운

이둘의 경기를 두고 많은 팬들이 베우둠의 승리를 점쳤습니다.

베우둠 78% VS 브라운 22%

UFC 203 팬들의 예상은 적중했습니다.

전 UFC헤비급 챔피언 베우둠!

전 UFC 헤비급 챔피언 파브리시우 베우둠(39·브라질) VS 트래비스 브라운(34·미국)

UFC 203 헤비급 매치에서 브라운을 3라운드 심판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두었습니다. (30-27 29-27 29-28)



베우둠 브라운 멋진 하이킥 동영상


 베우둠 브라운 하이라이트 경기 동영상 (1라운드)

초크를 넣었던


베우둠 브라운 2라운드 경기 동여상



베우둠 브라운 3라운드 동영상


전 UFC 헤비급 챔피언 파브리시오 베우둠이 트래비스 트래비스 브라운을 꺾고 부활의 발판을 마련햇습니다다.
베우둠은 9월 11일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퀵큰 론즈 아레나에서 경기한 UFC 203 코메인이벤트 브라운과의 헤비급 경기에서 브라운에 판정승을 거두었습니다!! 짝짝짞


지난 5월 스티페 미오치치 선수에게 KO패를 당해서 타이틀 벨트를 잃게 되었던 베우둠!!

브라운과의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플라잉 킥을 날리면서 적극적인 선제공격을 했습니다..
그러나! 반면에 브라운은 ,설상가상으로 손가락 부상까지 입게 되면서 궁지에 몰리게 되었습니다.







베우둠 브라운!! 1라운드 막판 베우둠이 거의 리어네이키드초크 기술을 걸었었습니다.

위 동영상 보셨죠? 그러나 1라운드가 종이 쳐지면서 간신히 위기에서 벗어난 브라운.


베우둠 브라운 2라운드 경기!! 2라운두에서는 거의 베우둠이 경기를 주도했었습니다.

 1라운드부터 손바닥에 이상(손가락부상)을 느켰던 브라운은 본인이 원하는 대로 경기를 풀어나가지 못했습니다.

좀 아쉬운 부분이죠.ㅜㅜ


베우둠은 3라운드에서 브라운의 잽이 나오는 순간 스트레이트로 카운터를 날리게 되면서 경기 주도권을 가져오게 되었고

결국에 3-0 심판 전원 일치 판정승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UFC 베우둠 판정승 거뒀지만 경기 비매너에 관중 야유 쏟아져

그러나 경기가 끝난 뒤가 문제 였습니다.

베우둠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서 ufc203 경기장 분위기는 엉망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 이유는 베우둠이 브라운의 세컨과 신경전을 벌이기 시작하면서 상대 코치를 발로 걷어찬것인데요.

이게 대해 ufc203경기를 지켜보던 관중들은 엄청난 야유를 쏟아냈습니다.

그리고 데이나 화이트 UFC 사장도 급하게 그라운드로 올라와서 사태를 수습했었습니다.
하지만 이 사태에 대해 베우둠은 향후 UFC로부터 징계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UFC 203 대진표 - main card

UFC 203 대진표 - under c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