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란 이중문 품절 남녀

5월1일 같은 날 품절남이 된 분. 배우 이중문씨 입니다

이요원의 사촌동생으로도 알려진 배우 이중문

여러분 알고계셨나요? 이요원의 사촌동생이라는 사실! 저도 오늘 알았네요~

7살 연하의 예비신부 미모가 상당하다고 하네요^^



우와 웨딩화보도 진짜 너무 느낌 있게 잘 나온것 같아요

굿!!


2015년 5월1일 품절남이 된 이중문 결혼 축하 드려요~

33살에 결혼 하시는 거네요~ 뭐 적당한 나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


이중문 결혼식 장소 - 장송 용산구의 한 호텔

이중문 아내 - 7살 연하

이중문 부인 직업 - 미모의 승무원

 


우와 드레스가 짱 이쁘네요

이중문 결혼 아름다운 예비신부는 어떻게 만나게 된걸까요?

그것은 바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어 예비신부의 7살이나 어리기는 하지만

이중문 예비신부는 나이데 비해 배려심 깊고 성품이 따뜻해서 거기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그들은 3년여간 교제 끝에  2016년 5월1일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부를 5월의 신부로 만들어 주었네요 ^^

 

이중문 결혼식 사회는 동료배우 박재정이 한다고 합니다.

이중문 결혼 축가는 누가 불러줄까요?

이중문의 절친인 SG워너비의 김용준씨와 뮤지컬 배우 정선아씨가 해준다고 하네요~

 

이요원 사촌동생으로 알려진 이중문 결혼 소식~ 여러모로 이슈네요

 

이중문, 사촌누나 이요원

“마음으로 응원할께!”

2009년 배우 이중문은 KBS 1TV 일일연속극 ‘다함께 차차차’ 제작발표회를 통해서 가족사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이요원) 누나는 ‘선덕여왕’ 촬영에 바쁘고 나 역시 이번 드라마 출연을 준비하느라 바빠 최근에 서로 연락을 하지 못했다”

 

요롷게 이요원 사친동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게 된것이죠~

 


이요원은 애를 그렇게 낳았는데도 어쩜 미모가 변하지가 않는지~ 부럽습니다~


“(이요원) 누나는 내가 이번에 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을 알고 있다.

아마 말을 못했지만 마음으로나마 응원해주고 있을 것이다”

“누나는 MBC 화제작에, 나는 KBS 기대작에 출연하고 있는 셈이다. 둘 다 비슷한 시기에 드라마 출연을 해서 친할아버지가 무척 좋아하신다”

 

이 사진은 차예련과 찍었던 웨딩화보 사진이네요~

이중문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행복 하게 사세요~


0123456789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