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유이, MAMA 레드카펫 인연부터 시작된 둘 사이 이상기류!

이상윤 유이 검색어에 올라와도 열애라는 단어가 없길래, 이상윤 유이가 열애 중일꺼라고 생각도 못했네요~

저는 또 요즘 드라마 같이 찍은 이서진이랑 사귀는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이상윤 유이는 올해 2016년 초 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알콩달콩~ 정말 좋을때죠~^^

이상윤 유이 나이차이가 얼마나 나게요~? 7살 차이라고 하네요~^^

이상윤 35살 유리 28살 결혼하기에도 딱 좋은 나이인것 같아요

이상윤, 유이 소속사 모두 공식적으로 인정한 사이!

이상윤 유이 1년도 되지 않은 짧은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쿨하게 열애를 인정하는 신세대 커플이네요~

이상윤 유이 커플을 보고 기럭지 커플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상윤 열애소감

5월 8일 어버이날 공식 팬카페 ‘상상스마일’을 통해서 유이 이상윤의 열애설에 대한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습니다.

 “연기자 유이와 연애를 시작했다”며 “너무 좋은 사람이기에, 좋은 만남을 갖게 됐다”.

“공인으로서 삶이 소중한 만큼, 개인으로서 삶 역시 소중하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을 숨기고 싶지 않았다”

이상윤은 “놀라게 해드린 점 죄송하다”면서 “이기적이란 걸 알지만, 그 누구보다 팬들의 지지를 받고 싶다”

이상윤 유이 기럭지 커플!!

훈남 훈녀인것도 모자라, 기럭지 까지.ㅜㅜ

이상윤 185cm 키가 유이 키가 171cm 라고 하네요

유이가 10cm 힐을 신는다면? 후덜덜


이상윤 최근 영화 '날 보러와요'에 출연한 동영상

 

 

 


유이 MBC '결혼계약' 배우로서 활동 동영상


유이 이상윤 = 배우커플이라는거!~ 아이돌+남자배우 아님~


이상윤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 관계자와 유이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 관계자가 둘의 열애 사실에 대해서 입을 열었는데요.


  "올해 초 한 모임을 통해 알게된 이상윤과 유이가 최근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제 막 열애를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달라"

 

이상윤 유이 썸의 시작은 언제부터?

2015년 12월 홍콩에서 열린 Mnet 'MAMA(엠넷 아시아뮤직어워드)' 시상식에서 시상자 자격으로 함께 나타났던 이상윤 유이.

마마 에서 유이 이상윤 둘이 함께 포토월에 서게 되면서 인연을 맺게 되어 2016년 초 모임을 가지게 되면서 이상윤 유이가 우연히 재회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 모임 이후로 이상윤 유이는 친한 선·후배로 연락을 이어가데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나 유이는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이상윤에게 연기에 대한 자문을 종종 구하게 되었다고 해요.

얼마 되지 않는 짧은 시간이지만 이상윤 유이는 서로  연기 고충과 일상의 고민을 이야기 하게 되면서 블링블링~ 감정을 가지가 되었고

올해 2월부터 연인으로 발전이 되었다는 뭐 그렇기 그런 이야기 입니다 ^^.


훈남 이상윤 그리고 매력톡톡 유이 두사람 뭔가 잘 어울리죠?^^


아 그리고!!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이상윤과 유이는 둘의 열애 사실에 대해 주변 지인들에게 도자 숨기지 않았다고 하네요.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면서 여느 평범한 커플처럼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해요.

유이 이상윤 교제 기간은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여느 오래된 커플보다 둘은 더 진심 어린 신뢰를 가지고 있다는 게 주변 지인들이 이야기 한다고 해요


 흐흐흐흐 요즘 낮이밤져 / 낮져밤이 그런거 많이 하잖아요.

이런걸 방송에서 말할수 있다니.. 뭐 공공연하게 아는 사실이지만, 요즘 참 세상 좋아 졌죠? 좋아진건가.ㅋ

아무튼. 유이가 택시에 나와서 유이는 낮져밤이라고 밝힌 바가 있네요. 부끄 부끄~

이상윤 유이 알콩 달콩



우와 후덜덜 이상윤 몸매가 장난 아니네요~ 인물도 정말 출중하고 키도 크고 몸매까지!

무엇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는거 같죠?

이상윤은 특히나 아줌마 팬들이 그렇게 많다고 해요.!

 

유이가 꿀벅지로 유명햇었죠!! 저때는 오동통 ? 까지는 아니지만 제눈에는 딱 보기 좋았던것 같아요!

근데 요즘 유이가 살도 많이 뺐고 성형 했다는 이야기도 있고,

요론 모습으로 변한 유이. 너무 살이 많이 빠진듯.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브이라인이죠. 대박박



흐흐흐흐 이상윤 유이 열애설이 터지기 전에 한 방송에서

이상윤에게 애인이 있냐고 물었더니 없다고 성질을 내더라는.ㅋ


이상윤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착하고 예쁜여자라고 대답했네요~

유이가 착하고 예뻐서 눈에 꽂혔나봐요~ 흐흐흐

 미래의 여자친구에게 영상 편지쓰고 있는 이상윤

이거 유이한테 하는 편지가 되었네요



유이 또한 방송에서 혹여나 애인이 생기게 된다면~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결혼 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더네요

이상윤 유이 열애설 터지고 떠도는 이야기가 서로 결혼을 전제로 열애를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이상윤도 30대 중반이고 유이도 딱 결혼 하기 좋은 20대 후반이고 하니. 지금쯤 열애하다 결혼하는것도 딱 좋다 싶어요.ㅋ


 


이상윤 유이 열애 보도가 된 후 1시간 만에 둘은 교제를 인정했어요.

  "예쁘게 사랑하고 있다"고  밝히는 당당한 모습

파파라치 사진 한 장 없어도 쿨하게 열애를 인정한 유이 이상윤 두 사람

"두 사람은 팬들에게 숨기고 싶지 않았다"고 하네요~ 정말 진지하게 만나고 있나봐요

이상윤 유이는 서로 예쁜 만남을 가지고 있는데 굳이 숨길 필요 없다는 생각에 열애 사실을 밝힌 것"

"아직 1년도 채 되지 않은 교제 기간이라 결혼까지 생각하는 것 같지 않다. 예쁜 두 사람이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팬들도 축하해줬으면 좋겠다"


이상윤씨~ 멋있네요~

이상윤은 집안에서 외아들이라고 해요.

이상윤 아빠는 홍대 정문 건물을 지은 건축설계사라고 하는데 유명한 사람인가 봅니다~

 

서울대 물리학과 출신에 처음에 이상윤이 모델일을 한다고 했을때

부모님도 쿨하게 해보라고 했을 정도로

직업이나 돈버는것에 별 의미를 두지 않는 것을 보면 이상윤 집 재산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


유이 잘 부탁 합니다~


서로에 대한 진심과 사랑이 가득한 이상윤과 유이. 해피해피 너무 기분 좋은 소식이죠?

쿨내 진동하는 군더더기 없는 '신상 커플'의 탄생이 더 아름다울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엄지척!



이상윤 멋진모습 감상하세요^^


012345678910111213141516


유이 이쁜모습 감상하세요^^ 이상윤은 좋겠네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


유이 몸매 사진도 모았어요~


012345678910111213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