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써놓고 안올렸던 글이 있길래 올립니다. ㅎㅎ

벤츠녀 사진들은 대부분 처음 서울모터쇼에서  화제가 되었을때의 사진이 많습니다..

 

그 사이에 인지도가 엄청 많이 올라갔더라구요~

본인도 모델이나 혹은 더 욕심을 부리자면 연예인까지 생각이 있는지

인스타그램 등에 꾸준하게 예쁜 사진도 올리고 활동도 계속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그 아래 벤츠녀 안유정 엄마 사진도 있고..

최근 모습도 같이 붙여서 올릴게요. SNS에 공개된 사진만 있습니다.^^




모델들 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모델아닌 벤츠녀 안유정

벤츠녀 나이, 안유정 나이 등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 하시더군요.

어떻게 알아낸건지는 모르겠으나 네티즌의 힘이란..

나이는 95년생이라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벤츠녀라길래

 

이여자 생각했어요 ㅋㅋ

벤츠녀를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더 이쁘다고 하는데요.

 

‘벤츠녀 안유정’ 그녀의 복장을 보니 차 옆에서 포즈를 취해주는 그 직업이 아닌것 같은데요. 데스크 쪽에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처음에 어떤 분이 한두장씩 사진을 올리기 시작하더니 갑자기 인기가 확 솟더군요.

 

참 이쁘게 생겼죠? 저는 볼쪽이 좀 통통해서 더 이뻐보이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눈이 쌍커풀이 없는 눈인데 참 이뻐요.~

공식적으로 차 옆에서 포즈를 취해주는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블로그에 올려도 되는걸까 싶어서 조금 고민을 했었는데요. 벤츠녀에 대한 글을 읽어보니

모터쇼에 가신분이 물어본 뒤, 사진 찍어도 된다고 포즈를 취해 줬다고 하네요~

 

벤츠녀 안유정이 이렇게 화제가 된 이유는,

다른 레이싱 모델들과는 다르게 ‘자연스럽고 풋풋한 예쁨’이 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실제로 모델들 보면 너무 얼굴에 손을 많이 댔거나, 몸이 너무 마른데도 불구하고 볼륨이 인공적이라서 예쁘다기 보다는 그냥 “모델이구나..” 하는 생각만 들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차에 더 집중이 잘되는 읭?)

 

안유정, 벤츠녀가 사진 찍힐때의 포즈와 표정이 참 자연스럽네요.

원래 모델일을 하던 사람일까요?

 

마스코트가 되어버린 그녀~

 

벤츠녀 안유정 인스타그램 사진

벤츠녀 인스타그램 사진을 가져와도 되는건가 싶어서

또 한번 고민..

제가 전부 퍼온건 아니구요.

커뮤니티 게시판에 벌써 팬들이 생겨서 벤츠녀 인스타그램 사진이라고 막 올리더라구요.

아마도 공개로 해놨으니 다른 사람들도 봤을것이고 해서 저도 올려봅니다.

근데 정말 이쁘네요~ 이렇게보니까 더 이쁨

 

일상에서는 또 이렇게 분위기가 많이 다르네요

걸그룹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외모 입니다.

저는 이사진이 참 이쁘게 보이네요.

그리고 이렇게 이쁜 이유는 벤츠녀 엄마의 미모 유전자….

역시 유전자가 갑입니다.

굉장한 미모의 모녀!~!^^ 벤츠녀 사진들이었습니다.

'연예인,유명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윤아 키리에 듣기  (0) 2016.04.30
배용준 박수진 득남 아들  (0) 2016.04.29
<이건희 현재상태, 재산 집>  (1) 2016.04.28
성현아 재혼 남편  (0) 2016.04.22
가인 주지훈 사진 원본 스냅백녀  (0) 2016.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