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서러움을 오늘 후배들이 풀어줄 수 있을까요? 한국 나이지리아 중계 큰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군계일학 글로벌 플레이어로 성장할만한 뛰어난 스타플레이어는 지금 당장 보이진 않지만 조직력이 좋고 축구 스타일도 재미가있기 때문에 경기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은 나이지리아 평가전을 앞두고 등번호를 공개했는데요. 가장 핵심 선수라 할 수 있는 류승우 10번, 문창진 7번을 받았습니다. 오늘 경기 이후에는 4일엔 온두라스, 6일에는 덴마크와 경기가 있습니다.


오후 8시에 시작되는 한국 나이지리아 올림픽축구 중계 열심히 응원해 줍시다.!!




나이지리아는 1996년도에 애틀랜타 올림픽에서 우승해 금메달 목에 걸었던 적이 있으며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는 2위로 은메달을 딴 강한 팀입니다.







저는 신태용 감독의 플레이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선수기용도 괜찮고 공격적이기 때문에 일단 경기가 재미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수비가 허술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우리에게 여러번 기쁜 소식을 안겨주었던 올림픽축구 대표팀이기 때문에


오늘은 어제와 같은 참패가 일어나지 않을 것 입니다.




황희찬이 오늘 한국 나이지리아 대결에서 원톱으로 나올 것 같습니다. 평소처럼요


그리고 류승우 - 문창진이 2선에서 공격을 도우면서 직간접적으로 때릴 것 이구요. 


권창훈도 좋은 선수인데 이번에 선발로 나서지 못한다고 하네요. 



근데 수비가 좀 달라진것 같습니다.




그러나 올림픽대표팀 라인업을 보면, 오늘 박용우(서울)과 함께 심상민, 송주훈, 최규백, 이슬찬 포백이 수비지역을 책임 지는데, 이 4백 라인이 신태용 감독에게 확실한 신뢰감을 줄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이슬찬이나 심상민이 팀에서도 잘 뛰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폼이 많이 떨어진 상태일텐데..


유연하면서고 빠르고 강력한 나이지리아 선수들을 어떻게 막아줄지...


이번에 전북에 입단한 최규백은 벌써부터 아챔에도 출전하고 최강희 감독이 꽤 아끼는 모양 입니다. 





오늘 한국 나이지리아 평가전 올림픽 대표팀 주장은 송주훈 입니다. 팀을 잘 이끌어주길 바래요..


그리고 중원은 이창민과 김승준이 이끄는데요. 


전체적으로 팀웍이 잘 맞았으면 합니다.





오늘 올림픽 축구 대표팀에는 와일드카드가 포함되지 않은 전력이기 때문에.. 나중에 대회 나갈 전력의 80%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손흥민이 들어가면 아무래도 공격 파괴력이 더 해지겠죠.


군입대 면제 받아야 할텐데 ㅜ




어제 한국 국가대표팀이 무자비하게 패배했기 때문에 오늘 동생들의 어깨가 무거워 보입니다.





승패가 아닌 올림픽을 위한 테스트 경기이기 때문에 못한다고 해도 비난하지 마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직 올대 최종명단은 만들어지지 않은 상태 입니다. 



@



한국 나이지리아 경기를 시작으로 나머지 팀과 붙으면서 옥석을 가리고, 와일드카드를 더해서 최종 리스트를 작성하게 됩니다. 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어제 여론으로 부터 상당히 질타를 받았기 때문에 오늘 신태용 감독이 좋은 성과를 내면 앞으로 국대 감독 후보로 거론될 것 같습니다.




[한국 나이지리아 중계 보기]



네이버로 보기 싫으시면 KBS 앱이나 인터넷을 통해 보실 수 있는데요


[KBS N 스포츠 보기] 이 글 보시면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응원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