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주지훈 사진이 유출되었다고 해서 난리네요! 사생활을 누가 이렇게 유출시키는거야!! 나쁜사람들.. 하지만 알고보면 이 모든게 루머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경남 진주 지역에 투표 문제가 있었다고 해요 혹시 이걸 덮을려고 그러는건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여튼 주지훈 스마트폰에서 가인과의 공개되어선 안될 사진이 유출되었다고 뻥을 치는 사람도 있나본데, 그 사진은 '스냅백녀'라고 알려진 사진 이라고 합니다.

ㅅㄹㄴ, 텀블러 등에서 예전에 떠돌던거라고 하는데요.

아주아주 오래전의 사진이며, 가인 주지훈 둘이 사귀기 한참~ 전에 뜬 사진이라고 합니다.



가인 주지훈 사진의 원본인 스냅백녀 입니다.

왜 그런 이름이 붙였냐면요


놀때 커플이 스냅백 쓰고 논다고 붙여졌어요.



주지훈 가인 이라고 오해받고있는 그 사진은 도저히 올릴 수가 없네요.. 위 처럼 잘라서 올려볼까 했는데 편집이 안됨;;

제일 쓰잘대기 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이라지마나...

매번 이렇게 연예인들이 이용당하고.. 아니면 말고 식으로 끝나버리고 하니.. 받은 상처를 보상받을 방법이 없습니다.

무분별하게 SNS에 글과 사진을 올리는 분들도 반성하셨으면 합니다.



주지훈과 가인은 뮤직비디오에서도 만난적이 있나 봅니다. 저는 이거 처음봤어요..

주지훈이 훈남이지만 좀 착하고 말끔한 이미지 인데

가인은 작지만 야무지고 팜므파탈 느낌.. 둘이 은근 잘 어울립니다.

바닐라와 초코같은 느낌? 


가인 주지훈 커플 데이트 사진..

이렇게 행복하게 잘 놀고있는데 이런 일이 일어나서 얼마나 기분나쁠까요?


주지훈은 방송중에 가인의 이야기가 나와도 좋아하네요^^


가인과 우결 찍어서 언론에 둘이 사귀는거 아니냐고 말이 나왔었는데 ㅋㅋ 강제종료!


가인 : "나 연애 해도 되냐?" ㅋㅋ 귀엽


연애 앞으로도 잘하길 빌어요!

'연예인,유명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윤아 키리에 듣기  (0) 2016.04.30
배용준 박수진 득남 아들  (0) 2016.04.29
벤츠녀 안유정, 엄마 사진  (0) 2016.04.28
<이건희 현재상태, 재산 집>  (1) 2016.04.28
성현아 재혼 남편  (0) 2016.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