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아이들

매덕스 졸리

"브래드 피트의 학대 혐의 대상은 여섯 자녀 중 매덕스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 메일 등 외신은 "브래드 피트의 학대 혐의 대상은 여섯 자녀 중 매덕스다"고 보도

과거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소송 중인 브래드 피트는 자녀 학대 혐의로 조사를 받았었다고 합니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피트의 이혼 소송 사유가 딱히 뭐다!라고 드러나지 않은 상황에서 헐리우드 스타 커플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 엄청나게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 9월 14일 프랑스에서 미국으로 향하는 전용기에서 브래드 피트가 술에 취한 채 안젤리나 졸리와 다툼을 벌어지게 되었고.

이때 첫째 아들 매덕스가 안젤리나 졸리를 방어하기 위해 나서게 되었고, 이일로 결국 브래드 피트와의 불화로 번지고 말았습니다.

매체는 "브래드 피트가 매덕스에게 고함을 질렀다"고 합니다.

이 사건은 현재 미국 연방수사국 FBI가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진짜 외국은 아동관련된 일에 매우 적극적이라는것을 볼수 있네요.
브래드 피트는 현재 첫째 아들 매덕스에게 언어적·물리적 학대를 가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브래드피트 입장

 

그러나 브래드 피트는 아들에게 "소리를 지른 건 맞지만 학대 행위는 없었다"고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내가 집에서 마약과 알코올을 남용해 아이들에게 위험을 초래했다는 졸리의 말은 사실과 다르다”면서 “아이 양육권을 요구하면서 나를 나쁜 아빠로 매도하는 졸리의 태도에 무척 실망했다”




안젤리나 졸리의 인생을 바꾼 첫 아들 매덕스


Maddox Jolie-Pitt

2001년 캄보디아 출생


매덕스는 캄보디아 태생으로 안젤리나 졸리의 첫 아이입니다.

안젤리나 졸리가 지난 2002년 두 번째 남편인 빌리 밥 손튼과 결혼생활 당시 입양했습니다. 둘이 이혼의 이유가 입양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매덕스 졸리 입양

영화 <툼 레이더>를 촬영하러 간 캄보디아에서 

안젤리나 졸리가 자신의 인생을 바꿀 한 남자아이를 만나게 됩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까다롭다는 캄보디아 입양절차를 걸쳐서 

비로서 매덕스의 입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시 언론과 할리우드에서는 안젤리나 졸리의 행보에 회의적이고 부정적인 반응들이 었다고 합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어두웠습니다.

친아버지 존 보이트와의 가정 불화도 있었구요.

10대부터 시작된 우울증과 자살충동, 마약 등 , 당시 졸리는 어디 마음 둘곳을 찾이 못하고 불안정했습니다.




 

당시 안젤리나 졸리의 남편이였던 밥 손튼 역시 그녀의 입양에 강력하게 반대했었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 드린대로 이것이 둘의 이혼 계기라고 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우려와 다르게 싱글맘이 된 안젤리나 졸리는는 매덕스와 함께 한 이후부터

이전의 불안정한 모습과는 달리 훨씬 안정적이게 되었습니다.


당시 인권과 세계 난민 문제에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He changed everything, but in the most wonderful way. 

Everything that should matter, matters. 

He’s absolutely the center of my life."





 

안젤리나졸리 이혼 결정, 브래드피트vs첫째 매덕스 갈등 심화 탓인가?

"지금까지 전해진 뉴스에 의하면 개인 비행장에서 아이들과 비행기에 탑승해있는 상황에서 아이들 중 한명에게 언어적, 신체적 학대를 가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욕설이나 폭력은 아니어도 아이를 강한 어조로 제지 한다거나 소리를 쳤다는 상황입니다"

"욕은 아니였어도 비하하는 말이 들어 갈 수도 있다. 당시 브래드 피트가 음주상태였다는 증언도 있습니다. 하지만 팩트는 브래드 피트가 LA경찰의 조사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당시 문제 발생 이틀 후 두 사람이 별거에 들어갔다고 한니다. 9월 19일에 이혼소장이 제출됐다고 알려졌습니다. 해당 사건이 어느 정도 이혼의 요인 중 하나라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미 언론들은 안젤리나 졸리의 이혼 사유를 브래드 피트의 외도설, 지나친 음주와 마리화나 복용설 등을 꼽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