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영창 진위 논란!

김제동 다들 아시죠?

김제동이 검색어에 오르더니 김제동 영창.

김제동 국감장… 이게 다 무슨말인가 했습니다.

김제동이 왜 국정감사에서 입에 올랐을까요?

방송인 김제동씨가 증인으로 국감에 출석하게 설 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이게 무슨 얘길까요?

김제동 영창 진실은??







서민민생대책위원회 "군대 영창 발언으로 김제동 고발"

프로그램에서 김제동은 군 복무 시절을 회상한 발언으로 인해서 최근 논란이 된 김제동씨가 검찰에 고발이 되었습니다..

시민단체 서민민생대책위원회(사무총장 김순환)는 10월 11일 김씨를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과 협박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했다고 했습니다.

"시민단체 서민민생대책위원회가 방송인 김제동 고발"

국감 증인 채택 주장까지 나오게 되자 김제동은 10월 6일 이런 말을 했습니다.

 "우리끼리 웃자고 한 얘기를 죽자고 달려들면 답이 없다. 만약에 부르면 언제든 협력할 준비가 돼 있다. 그러나 준비 단단히 하시고 감당할 수 있는지 잘 생각하길 바란다"

대책위는 '영창 발언'의 진위에 따라서 현역·예비역 군인의 명예와 군의 이미지 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면서 고발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김제동의 영창 발언으로 군, 현역, 예비역의 명예가 실추됐다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대책위는 "김(제동)씨가 공인이라는 점을 망각하고 정치적 목적과 인기몰이를 위해 말을 만들어 낸 것이라면 심각한 국기 문란행위로 비칠 우려도 있다"며 "공인의 '막말'을 바로 잡아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검찰은 조만간 수사부서를 배당하고 관련자 조사 계획 등을 결정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백승주 의원의 진실게임

김제동

1974년 2월 3일 (만 42세)



제동, 성주사드 발언 후 요주의 인물되엇나…

이상한 국회! 난데없는 김제동 영창 논란,

‘이게 국감에서 국회의원이 다룰 내용인가? ‘


 

새누리당 백승주 의원이 지난 10월 5일에 국방위원회 국정감사 자리에서 김제동에 대해 영창주장에 대한 지실을 파악해 달라고 요구를 하게 되면서!

김제동 영창 진위 의혹을 받게 되었습니다. 

걱정말아요 그대 방송에서의 김제동 영창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김제동 영창, 황당한 강제소환의 사유가 뭐길래

황당하게도 강제소환의 사유는 김제동이 방송 중에 내뱉은 영창 관련 멘트가 그 이유 였습니다..


 

저는 이글을 쓰고 있으면서도 이해가 되질 않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워낙 소신발언을 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한 김제동 그런 그가, 이번에 궂이 국정감사 자리에서 까지 이름이 나온다는것이….;; 좀…;;

김제동이 지난 2015년 7월 쯤 톡투유 걱정말아요 그대 방송에서 남자라는 주제로 350명의 청중과 이야기를 나누는 방송을 하게 되었습니다.





걱정말아요 그대 방송에서  ‘김제동 영창 발언’은 이렇습니다.

“별들이 모인 행사 사회 진행을 맡은 적이 있다”면서 “일병 때 이야기”이다.

“(군사령관 사모님에게) ‘아주머니 여기로’라고 안내했다” 그래서 “(해당 발언에 대해) 진상 파악하란 명령에 영창을 13일간 갔었다”

“출소 전 자신의 죄를 3회 복창하고 나가는데 ‘다시는 아주머니라고 부르지 않겠습니다’라고 외쳤다” “헌병들이 내 말을 듣고 웃었다”



그런데 이 방송이 나간뒤에 인터넷 게시판에서는 김제동의 발언이 ‘진실이냐, 거짓이냐’를 두고서 갑론을박이 벌어졌었습니다

김제동 영창 진위 논란 동영상


이런 상황에서 한 누리꾼은 김제동 영창 발언에 의혹을 제기.

“저도 90년대 초반 군 복무를 했지만, 군대에서 저 정도의 실수로 영창을 보내지는 않을 걸로 사료된다” “방송 중에 한 저 발언이 만약 허위 사실이라면 이는 대한민국 군대의 명예와 자존심을 일거에 짓밟는 무책임한 언행이라고 생각한다”

 


백승주 의원의 뜬금포

 

‘국장감서 난데없는 김제동 영창 진위논란’

새누리당 백승주 의원은 국회에서 열렸던 국방부등에 대한 국방위원회 국정감사해서!!

2015년과 2008년

“군사령관 사모님에게 ‘아주머니 여기로’라고 안내했다”는 이유 인해서 영창을 갔다는 김제동의 발언에 의혹을 제기하면서,

김제동 영창 발언에 대한 진위를 반드시 밝혀야 한다고 거듭 강조 했습니다.

한민구 국방부 장관은 이에 대해 “그 분(김제동)이 당시 50사단에서 방위복무를 한 것은 맞다”면서 “제가 조사했지만 영창에 갔던 기록이 없다”

 

\군관계자 김제동이 “영창과 군기 교육대 혼동 가능성 있다!”


김제동, 남다른 애국심 '말말말'

김제동의 남다른 애국심이  최근에 그의 페이스북 글에서 확인이 되어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제동은 지난 10월 3일 링스헬기 추락으로 인해 순직한 링스 해상작전헬기 조종사 고 김경민 소령(33세), 조작사 고 박유신 소령(33세), 조작사 고 황성철 상사 등에 "이제 서른을 앞두거나 갓 서른을 넘긴 이들입니다" "하늘을 볼 때. 늘.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아이와 가족들에게 마음을 포갭니다. 함께 기도합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김제동은 같은 날에도 글을 올렸습니다. "쌀알은 대패질 하는 것이 아니라 고마워하여 꼭꼭 씹어먹는 건데 쌀알은 농사 짓는 이들이 세상을 먹이는 이들이란 걸 잊지 말라고 있는 건데 그 분들에게 섬세하고 집중하라고 당신들에게도 밥 드리고 세금 드리는건데. 쌀알 대패질 하지 마시고 잘 챙겨드세요. 꼭꼭 씹어서"라는 정치 풍자성 글을 올렸습니다. 아무도 할수 없는 이야기를 당연하게 해주는 김제동이 저는 마음에 듭니다!.

 

김제동 미운우리새끼 하차


김제동이 최근 미운우리새끼에서 하차를 했습니다.

제작진은 외안이 없었다고 하지만, 사드 배치반대 의견을 공개 피력하면서 보복성 차하라는 논란도 있습니다.



말로 살아가는 김제동이 말할 자리를 내놓아야했던 것은

무려

지난 6년간 총 7회나 됩니다.


김제동은 여당의원까지 나서서 방송출연에 반대하고, 보수시민단체가 퇴출을 요구하는 거의 유일한 연예인 입니다.



김제동 영창 발언 관련 기사를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입니다.

“당시 50사단에서 같이 근무한 방위들한테 물어보면 답 나오는데 뭐...어려운것도 아닙니다(dolp****)”,

“이건 또 뭔 일이래. 김제동 씨는 왜 자꾸 정치판에 얽히는거지..(wmsz****)”,

“영창간 게 거짓이라면 김제동은 솔직하게 사죄를 해야 한다 생각함(ldsm****)”

“국방부 국정감사가 고작 김제동에게?(hwan****)”

이게 국감에서 할 얘긴가? 중요사안이 얼마나 많은데...휴....진짜 노답이다 노답(mhs8****)”,

“뭣이 중한지 모르는 듯(kang****)”,

“국방부 국정감사가, 김제동 영창 이야기를? 할 일도 더럽게 없다 진짜 (cont****)”


김제동, 상식을 이야기하는 것을 멈출 생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