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서울광장 등등 많은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민중총궐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박근혜의 퇴진을 한마음으로 원하고 있습니다. 지금 박대통령은 뭐하고 있을까요? 민중총궐기가 일어나는 것을 보고 아버지때 생각하면서 다 밀어버리고 싶다는 생각을 할까요? 아니면 드라마보고 있을까요?

오늘 모인 분들은 청와대 앞까지 가시길 바랍니다. 법원에서도 OK한 사안 입니다.

공권력 빡세기로 유명한 미국에서도 자유롭게 백악관 앞에서 시위하는거 허락하는데 한국은 여전히 후진국 입니다. 아직도 잡아가려고 하거나 물대포 등 물리적인 힘으로 밀어내버리려하니까요.

자자 우리 현장상황 보면서 이야기 할까요!!







 

지금 보수쪽에서는 '계엄'을 선포하라고 하는데.. 박근혜 지지하는 애들도 여전히 정신 못차리고 과거 속에 살고 있는것 같습니다. 주변에 근혜 옹호하는 사람 있으면 말도 섞지 마세요.. 가족이면 어쩔 수 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지금 상황에서도 생각이 바뀌지 않는다면 답이 없는거죠.

박근혜 대통령의 퇴진을 촉구하는 제3차 '민중총궐기'가 현재 뜯겁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박근혜를 그 자리에 앉혀준것도 국민이고, 이 나라의 주권이 국민에게 있다는 것은 어린 아이들도 아는 사실이건만.. 박근혜는 또 어디서 피부미용에 신경을 쓰고 있는지.. 최순실이랑 카톡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 성난 민심이 더 커져 폭발하기 전에 하야해야 합니다.

민중총궐기 집회가 청와대까지 이어질거라고 몇일전부터 이야기가 나왔는데, 경찰측에서 강경대응 하겠다고 나섰었지요. 하지만 정치인들도 고위 공무원들이 그 누구보다 눈치가 빠른 사람들인지라, 대통령이 아닌 국민의 편을 들어주고 있습니다.

법원에서 이번 주말 민중총궐기 도심 집회에서 청와대 주변까지 행진하는 것을 허용했지요.

 

큰 은색 손에 꽉 잡힌 닭 한마리 ㅋㅋ

 민중총궐기 청와대 행진에 대해 서울행정법원 행정6부에서는 '율곡로 및 사직로의 행진을 제한하는 것은 집회의 자유를 제한하는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국민들이 강력하게 대통령의 하야 및 퇴진을 요구한 사례는 없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닭근혜 때문에 이렇게 된 것이니 감사해야 할까요? ㅎㅎ

 

이마트에서도 오늘 닭잡는 날이라고 세일을 하고 있군요.

 

이런 때를 놓치지 않고 오늘만 사는 한 업체 사장은 저렇게 ㅋㅋ

민중총궐기 투쟁본부에서는 오늘 최대 100만명까지 모일것이라고 보고 있고, 다수의 언론들도 최소가 50만명이고 최대 80~100만명까지 가능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박근혜 지지모임 박사모 100명 정도 모인거 보면 ㅋㅋ

이번 시위에는 어른들 뿐만이 아니라 어린 아이들까지 자발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중학생 고등학생들도 이렇게 나서는것을 보면 뿌듯합니다.

 

세월호 분향소 앞에서는 이렇게 사람들이 오와 열을 맞춰서 박근혜 퇴진이라는 글자를 만들었습니다.

서울광장 등에서 민중총궐기를 위해 나가신 분들은 화장실이 급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 지하철은 모두 최대로 개방을 하고, 주변 건물들도 협조를 하기로 했다고 하니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인터넷에 이런 짤이 돌아다니던데.. 이거 일베 애가 합성한거라고 합니다. 이런거에 속지 마시고.. 공유했다가 본인에게 불리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으니 위의 이미지는 무시하세요.

수많은 시민들이 16시 서울시청, 서울광장 민중총궐기 대회로 총 집결을 해서 5개의 방향으로 나뉘어져서 행진을 하고 광화문광장으로 들어간 뒤에 20시가 시위 종료시간으로 정해져있지만 청와대 주변까지 가서 밤이 늦도록 목이 쉬어라 외칠 것 같습니다.

세월호 사건은 절대 잊어서 안되며.. 근혜가 내려오고 나면 철저하게 죄를 물어야 합니다.

김제동 오늘도 고생하는군요. 더 못생겨지면 어쩌지 ㅜ

여러분 모두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