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보면 김종필이 박근혜 아이(최태민 자식)도 있는데 무슨 정치를 하냐고 말했다는 이미지들이 많이 돌아다니는데요. 오늘 김종필이 한 언론과 장시간 인터뷰 한 것에서 박근혜 숨겨진 아들(혹은 딸)관련 이야기를 했습니다.

생각과는 다른데요. 김종필이 말한 박근혜 딸(아들)에 대해 말한건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군요.. 이제와서 발을 뺀다고 하기에는 박근혜와 육영수를 엄청 까는걸 보면 아닌거 같기도 하고..

주요 부분 보기 좋게 정리했어요.








우선 김종필은 박정희와 떼어놓을 수 없는 관계지요. 쿠데타도 같이 일으켰고, 박정희 조카와 결혼했기 때문에 박정희, 박근혜와 친척 입니다. 90살이 되도록 정정한걸 보면 좋은거 많이 먹고 살았나봐요.. 대한민국 정치의 역사라 할 수 있는 사람 입니다.

그렇다고 좋은 사람은 아니구요.





박정희의 충신이지 영원한 2인자였던 김종필이 오늘 박근혜와 육영수 그리고 박정희에 대해 자신이 아는 것들을 이야기 했는데요. 좀 놀랍기도 하고.. 이런 꿀잼 스토리를 왜 이제서야 풀어놓는지 이해가 되지 않기도 하고 ㅋㅋ


많이 늙었군요.. 궁금하신 것들부터 알아볼게요.


기자가 "박근혜 대통령이 최태만 애가 있으면서 뭔 정치를 하려고 하나?"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다고 인터넷에 떠돌아 다닌다.

라고 이야기 하니

(역정을 내며) 무슨말이야 내가 그런말을 할리 있나!

라고 했다네요.






기자 : 인터넷에 나오던데여

김종필 특보(비서같은애..) : 증권가 찌라시 내용 입니다. 고소하려고 해도 잡을수 도 없었고 인터넷에서 글을 삭제할 수도 없습니다.

김종필 : 어떤 놈이 그런 허튼소리를 해!



누군가가 박근혜와 자기 사이를 멀게 하려고 한것 같다며 그런이야기 할리 없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최태민이가 당시에 늙어서 애 만들 능력도 안됐을거라고 ㅋㅋ


이렇게 김종필 박근혜 아이 발언은 거짓으로 밝혀졌네요.


정유라가 말도 안되는 특혜를 받고.. 한 대회에서 정유라에게 2등 점수를 준 심판은 그 뒤로 일이 들어오지 않는다고 하지요. 이래서 최순실 게이트 터졌을때.. 초반에 얘가 박근혜 숨겨놓은 딸(박근혜 사생아 등으로 루머에서 불렸던)아니냐는 말이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얘 하는 짓 보면 박근혜 닮기도 했는데.. 얼굴이 최순실 빼박이라 박근혜가 낳은 애는 한눈에봐도 아닌것 같습니다. 그리고 박근혜 아들이 있으면 벌써 어딘가에서 정보가 조금이라도 새어 나왔겠지요.

그리고 김종필이 ㅋㅋㅋ 육영수 완전 쉣이라고 대놓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ㅋㅋ

인정도 없고 육영수 고향에서는 완전 소문난 애라고 ㅋㅋ


구미 등 몇몇 지역에서 육영수가 자애로운 국모님, 아름다운 영부인으로 기억을 하고 있겠지만.. 욕심많고 퍼스트레이디로서 보여줬던 모습은 다 가식이고 꾸며진거라고 대놓고 김종필이 이야기 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박근혜가 최태민 오면 아침부터 해 떨어질때까지 밖으로 절대 나오지도 않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건 사실이었군요... 휴 저렇게 맛이 갔으니 딸래미인 최순실이도 영향력을 미치고 있지요.

어딜가나 이렇게 베프처럼 꼭꼭 붙어다녔던 두사람.. 추문이 생기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아.. 그리고 김종필은 박근혜는 아버지와 어머니의 안좋은 점만 물려받은 애라며.. 온 국민이 달려들어도 절대 내려오지 않을거라고 이야기 했네요 ㅋㅋ 어휴.. 탄핵이 답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