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남경필이 서청원에게 '정계 은퇴'요구를 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참 남경필도 태세전환 하는거보면 전형적인 정치꾼 모습이 그대로 드러나는군요. 서청원은 친박계 핵심 국회의원 중 한명입니다. 참 오래도 해먹었죠.. 딱 새누리에 어울리는 사람 이빈다. 남경필이가 갑자기 서청원을 공격한 이유는, 기자 간담회장에서 공개적으로 서청원이 조폭이나 하는 것 처럼 모욕을 주고, 다음날은 회유를 하는 방법으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고 공개해버렸기 때문 입니다. 

친박계의 선두에 서있는 서청원 대표가 은퇴 해야 한다고 남경필은 목소리 높여 이야기를 하고있는데 여러분은 이런 쇼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둘다 똑같은 새누리예요 ㅋㅋ 서로 지금 자리 밥그릇 챙기려고 악쓰는거죠.. 증거가 뭐냐구요?~!^^








남경필은 경기도지사 입니다. 그전에는 수원 팔달구에서 계속 국회의원 생활을 했죠.


서청원은 그 바로 옆 화성에서 뽑혀 국회의원을 하고있지요. 현역 기록인 8선 입니다.


남경필이 박근헤호가 침몰하고 있으니 얼른 뒤어내리려 하고 있습니다. 막 탈당도 하고 난리 ㅋㅋ


"친박 세력은 박근혜교 광신도 같다."라고 이야기 하면서 자신은 비박이라고 박근혜와 선을 긋지요.


이렇게 비난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시대에 과거는 못숨긴단다 ㅋㅋㅋ

"경기도의 아들 남경필이!! 대한민국의 딸 박근혜를 지켜내겠습니다!!!"


이렇게 사시사철 말 바뀌고, 의리도 없는 양반이라니 ㅋㅋ 지키겠다고 말을 했으면 같이 침몰을 해야지~!


남경필은 탈당 선언을 하면서 국가는 국가 다워야하고, 국민을 위해서 공익을 앞세워야 한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지금까지 그네밑에서 빨대 꽂고 행복하게 살던 시절은 갑자기 다 잊어버렸는지 ㅋㅋ 이런짓도 아무나 하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얼마나 뻔뻔해야 저럴수 있는걸까요.


깨끗한척하는 남경필은 지금까지 박근혜-최순실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었을까요? 그리고 아들 문제는 잘 해결했는지?

남경필이 이번에 구시대의 망령을 떨쳐냄과 동시에 대한민국의 미래를 걱정하고 국민과 함께 국가시스템을 교체하겠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낄... 참 웃긴 소리..


민여러분 뽑아줄 사람 정말 많습니다. 새누리당 혹은 탈당을 했더라도 최순실 게이트 터지고 나서 나가겠다고 한 인간들은 뽑아주면 안되요..



휴 서청원에 대해서는 설명이 필요할까요? 화성 주민들은 도대체 뭘 보고 뽑은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서청원은 신천지랑돠 관련이 있다고 꾸준하게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사람이지요. 


물론 서청원 쪽에서는 개신교 신자이며 교회 집사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ㅋㅋ CBS에서는 신천지 건설부장이랑 인터뷰한걸 전에 한번 보도한적이 있었지요. 신천지 고문 한지 몇년 됐다고 ㅋㅋ

여튼 이번에 박근혜는 지옥끝까지 쫒아가서라도 그 죄를 다 물어야하고.. 지금가지 근혜 밑에서 꿀빨았던 새누리당 의원들 역시 이제는 옷벗고 참회하면서 살길 바랍니다. ㅋㅋ 물론 귓등으로도 듣지 않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