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보는데 재미가 있군요 신동욱 총재 이야기 나오는데 이 사람 좀 이상합니다. 배운사람이고 교수까지 했다고 하는데 14살이나 많은 이모뻘인 박근령과 결혼을 하고나서 가장으로서 경제생활 보다는 '공화당'이라고 혼자 만들어서 요상한 정치활동만 하고.. 그것도 잘하는게 아니라 뭔 이슈가 터질때마다 여기저기 끼면서 좀 애들 처럼 놉니다.

과거에 박지만 똘마니에 박용철에게 죽을뻔 했다고 주장을 하고있고, 박근혜 박지만 남매에게 고소당해서 감옥살이까지 해놓고 박근혜가 대통령 되고나서 엄청나게 꼬리를 흔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자기가 하는 말과 행동에 목표가 있는게 아니라 박근령이 시켜서 하는 것 같기도하고;; 제가 볼땐 이상한 사람 같습니다.








신동욱 총재가 실형을 선고받았던 이유는 바로 '육영재단' 사건 이후에 중국에 다녀와서 부터 입니다. 처음에 박근혜가 최태민과 엮이면서 <박근령+박지만> 두사람이 편을 먹고 박근혜를 당시 대통령인 노태우에게 최태민으로부터 구해달라고 탄원서도 내고.. 육영재단이 최태민의 손아귀로 넘어갈까 뺏으려고 아주 난리를 쳤습니다.

이 재단으로 말씀드릴 것 같으면 박정희가 남의 재산 뺏어서 자식들을 위해 남겨놓은 곳인데, 그알에서도 나왔지만 엄청난 수입이 생길 수 밖에 없는 구조인데 이상하게 매년 이익금이 어디론가 빠져나갔다지요.

삼남매가 목숨걸고 치고박은 이유는 이곳에 어마어마한 재산과 이권이 엮여있기 때문입니다.





당시 최태민 퇴진 시위까지 벌이면서 난리를 친 끝에 결국 잠시 박근혜가 칩거에 들어가고 박근령에게 넘어가는가 했지만 뒤에 박지만이 박근혜와 편을 먹고 다시 육영재단을 삼키게 됩니다.




박근령은 육영재단에서 쫒겨난 뒤로부터 돈빌려서 살아야 했을 정도로 힘든 삶을 살게 됩니다. 박근혜랑 둘이 정치적인 문제로도 싸움이 있었는데요. 박근령도 국회의원 하겠다며 출마를 하게 되면서 서로 날을 세우기도 했었지요.

당시 포스터 보면 웃음이 나오지 않을 수 없습니다.


뭐 다 갖다붙임 ㅋㅋ


그리고 신동욱 총재의 대학시절 전공을 보면 지금 하는 짓이 좀 이해가 됩니다. 부산 경상전문대라는 곳에서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더군요.. 그대 영화 수입 관련일을 잠시 하다가 호서대 벤처전문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마치고 한나라당 디지털정당 위원장 자리에 응모하게 되면서 2005년도에 한나라당에서 한 자리하게 되면서 정치쪽에 발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06년에 신동욱이 육영재단 자문위원이 되었고, 2007년에 박근령이랑 둘이 관악산에 올라가서 약혼식을 올린 후에 육영재단 감사실장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삘 받은 동욱이는 2008년 총선에서 서울 중랑을에 공천을 신청했지만 당에서 공천을 주지 않았고 열받아서 항의하는 시위를 벌이기도 했지요 ㅋㅋ

그리고 그것이 알고싶다에도 나왔던 것 처럼 박근혜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박지만이 박근혜 묵인 아래 육영재단을 박근령으로 부터 강탈했으며, 매형인 신동욱을 중국으로 납치해서 살해하려고 한다."는 글을 40여차례 올렸는데 그게 바로 신동욱이었습니다.

당시 박용철이 신동욱에게 "박근혜 경선 캠프 일로 인해서 심부름을 간다."고 이야기 하면서 중국 칭다오로 같이 가자고 했는데 신동욱 본인의 주장에 의하면 당시에 박지만의 오른팔이었던 비서실장 정용희가 박용철을 시켜서 자신을 죽여서 박근령과 결혼하는 것을 막으라고 시켰다고 합니다.




당시에 중국 호텔 3층에서 뛰어내려 다리 골절을 입으며서까지 도망쳐서 중국 공안을 통해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었고 당시 사건을 폭로하면서 재판으로 가게 되는데, 박용철이 갑자기 박지만에게 버림 받으면서 마음을 바꾸고 '녹음 파일'을 공개하려고 하자 며칠 뒤 갑자기 죽어버린 것 입니다.

이런일을 겪고도 신동욱 총재는 박근혜 생일이 되면 유튜브에 막 케잌들고 노래 부르는거 찍어서 동영상으로 올리기도하고 온갖 매체에서 칭찬 엄청 했었죠 ㅋㅋ 상식적인 부분에 있어서 신뢰도가 떨어져서 박근혜 5촌사건에 대해서 다루는 시사 프로그램에서도 신동욱 총재가 육영재단을 둘러싼 그 사건에서 뺄 수 없는 중요 인물 중 한명이지만 비중을 크게 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하는 짓 보면 웃겨요;

미 대사 습격 당했을때는..

쏘 쏘리 ㅋㅋㅋ 대사를 습격한것이 한국사람이라며 한국인 대신 석고대죄 단식 ㅋㅋㅋㅋ 뭐 이런 사람입니다.

저기 위에 근령이가 형부라고 부른 김종필이가 했던 인터뷰 한번 보세요.

[세상 사건,사고] - 김종필 박근혜 육영수 관련 인터뷰